Fan
팬 여러분의 소통공간입니다.
이진영, 최인호 이상2명. (1) 행복수비 이진영! 결정적인 순간에 집중력이 극히 저하된 산만한 플레이를 종종 한다. 이건 단순한 에러를 넘어, 의학적 진단까지 받아봐야 할 정도다. 어제 경기가 시즌 중이었기 망정이지, 포스트시즌 게임이었다면 아찔하다. 신상필벌에는 누구도 예외가 있을 수 없다. 하주석이 본헤드 플레이로 2군 갔듯이, 이진영도 즉시 2군으로 내려야 한다. (2) 물빠따 최인호! 대타로 나와 안타 한번을 못치는 타자를 왜 1군에 데리고 있나? 인디언 기우제처럼, 안타 칠 때까지 1군에 둘 건가? 최인호는 지난 몇년간 기회를 많이 받았지만, 그 결과는 처참했다. 현재 2군에는 최인호 대신 써 볼만한 선수들이 여러명 있다. 차라리 그들을 올려서 기회를 주는 게 맞다. 기회는 공평하게 주어져야 한다. 감독의 느낌이나 맹목적 믿음으로만 선수를 써서는 않된다.
댓글 0개
댓글 쓰기
임시비밀번호가 발급되었습니다.
회원가입 시 등록한 정보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전송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