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팬 여러분의 소통공간입니다.

정우주 변화구낮으면 높게던지면머리나빠

작성자휘뚜마뚜

작성일2026-06-04

조회수13


정우주 선수는 변화구가  낮게 볼로 가니  높게 던지면 슬라이더 140 이면 못친다. 이거는 머리가 나쁜거지,
슬라이더든, 커브나  조금 높은 곳에서 놔봐라.  매일 똑같이 던지면 어케 하냐.  직구만 던저서 홈런 맞고 질질 짜던가.  투심 던지면  152 나오겠네. 투심을 왜 안 던저.
박상원, 김종수  투심을 섞어서  볼끝을 지저분하게 해야지.  머리가 나쁜거여, 할 줄 모르는거여.
댓글 0개
댓글 쓰기

임시비밀번호가 발급되었습니다.

확인

회원가입 시 등록한 정보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전송이 완료되었습니다.

확인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확인

가입불가 사유를 입력해 주세요

취소 확인

좌석 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