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팬 여러분의 소통공간입니다.
최재훈 포수는 초구 직구를 너무 쉽게 들어갔다. 양의지 선수는 직구에 강한 타자이고 더군다나 152 직구 홈런 많이 나와요. 조수행한테는 포크 승부해 놓고 정수빈 선수한테는 직구 승부 아쉽조. 지금은 박해민 9번 타자도 152 직구 홈런 치는 걸 모르나봐. 10년전과 달라 9번 타자도 150을 홈런 잘 친다.
댓글 0개
댓글 쓰기
임시비밀번호가 발급되었습니다.
회원가입 시 등록한 정보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전송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