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팬 여러분의 소통공간입니다.
김태연 1번 타자는 아니다. 강백호 1번을 쓰지 않나. 노시환을 1번을 쓰지 않나. 왜 그래요. 감독님. 김태연 6타석에서 겨우 1안타. 그냥 원아웃 먹고 하더라도 허인서 김태연 이도윤 이렇게 가야지. 하위 타순으로 가면 이원석, 심우준 뭘 기대하조. 감독님.
댓글 0개
댓글 쓰기
임시비밀번호가 발급되었습니다.
회원가입 시 등록한 정보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전송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