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팬 여러분의 소통공간입니다.
이진영 진짜 뭐하는거냐? 니가 프로가 맞아? 돈 받고 뛰는 프로?? 니가 진짜 프로라면 그 딴식으로 안일하게 후속플레이 하면 안되는거지 니가 뭔데 파울이라고 멋대로 판단하고 말같지도 않은 플레이를 하는거지? 연장 적시타도 니가 잘쳐서 점수 낸거냐? 그것도 진짜 운이 좋아 점수가 난거지. 넌 진짜 실력도 프로의식도 깜냥이 안된다. 적어도 프로라면 이 더운 날씨에 현장에 찾아준 팬들을 위해서, 4시간 혈투를 지켜보는 시청자 팬들을 위해서라도 끝까지 뛰고 해야하는거야 알겠니? 어제는 졌어도 화가 안났어. 왜? 끝까지 열심히 플레이 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거든. 내일 이기면 되지라는 희망이 있었거든 근데 오늘은 비겨도 너무 화가나서 지금 혈압이 터질것 같아. 아니? 너 하나 때문에 지금 많은 사람들 울화통 터진다. 정말 2군가서 올라오지 마라. 그 딴식으로 할꺼면 영영 1군은 꿈도 꾸지마. 아 진짜 열받네
댓글 0개
댓글 쓰기
임시비밀번호가 발급되었습니다.
회원가입 시 등록한 정보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전송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