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팬 여러분의 소통공간입니다.

정신줄 놓앗네 이진영

작성자kky1382

작성일2026-06-03

조회수33


아니 이게 못 잡을 공이냐? 그냥 정신줄 놓은거지.. 1군 2군 교류 좀 시키라고 경각심 좀 가지고 피드벡 좀 생기게
최인호 저딴걸 지금 좌타 대타로 계속 가냐? 한번 해주질 못하는 넘을..  정신줄 놓은 넘들 2군 좀 보내라고 .. 기회 와도 안되는 애들은 그냥 안되는겨.. 포텐 터질 타이밍도 지낫고 후배둘 자리 막지 말고 은퇴들 하자  박준영 첫 세이브 정우주 올해 첫  승 다 날렷네.. 모멘텀 될 수도 잇던 것을 .. 아 딱 여기 까지인겨,, 더 치고 못 올라가는 애들은 분명 이유가 잇단께
댓글 0개
댓글 쓰기

임시비밀번호가 발급되었습니다.

확인

회원가입 시 등록한 정보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전송이 완료되었습니다.

확인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확인

가입불가 사유를 입력해 주세요

취소 확인

좌석 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