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home > EAGLES > 구단 소개 > 구단소식

구단소식

구단소식

한화이글스 구단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 한화이글스, 희망 나눔 릴레이 기부금 전달

작성일:
2017-09-10
조회수:
1034
트위터 페이스북


한화이글스, 희망 나눔 릴레이 기부금 전달

- ‘제 18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감사패 수령

 

한화이글스가 대전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한화이글스는 9월 10일(일)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희망 나눔 릴레이, 기부데이’행사에서 구단 임직원과 선수단이 마련한 각 500만원씩의 기부금 총 1000만원을 대전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했다.

 

한화이글스는 제18회 사회복지의 날(9월 7일)을 맞아 지난 9월 5일(화)부터 오는 14일(금)까지 열리는 6차례의 홈 경기를 ‘사회복지주간’으로 지정해 지역 소외계층을 경기장으로 초청하고 있다.

 

감사패 수령사진



특히 10일에는 구단과 팬이 힘을 모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자는 의미에서 기부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한화이글스 임직원 및 선수단은 행사의 의미를 더 높이기 위해 각500만원씩 총 1000만원의 성금을 조성, 주장 송광민 선수가 이날 팬들로부터 기부 받은 물품과 함께 대전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또 송광민 선수를 비롯해 윤규진, 안영명, 최진행 선수는 팬들의 기부를 독려하기 위해 사인회를 자청하기도 했다.



팬 사인회 사진


 

이에 대전시사회복지협의회 측은 한화이글스에 감사패를 전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구단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올 시즌 한화이글스는 대전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취약계층에게 스포츠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5,000여명을 야구장에 무료 초청한 바 있다.

 

한화이글스는 앞으로 지역의 소외계층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펼쳐나갈 계획이다.

 


댓글

댓글작성
댓글0
0 / 3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