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home > EAGLES > 구단 소개 > 구단소식

구단소식

구단소식

한화이글스 구단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 한화, ‘호국보훈의 달 초청행사’ 진행

작성일:
2017-06-09
조회수:
1116
트위터 페이스북


한화, ‘호국보훈의 달 초청행사’ 진행

 

 

한화이글스는 6월 10일(토)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 경기에서 `한화방산4社(㈜한화(대표이사 이태종), 한화테크윈ㆍ한화 디펜스(대표이사 신현우), 한화시스템(대표이사 장시권))는 국가 유공자와 군 장병 및 보훈가족 등과 함께하는 ‘호국보훈의 달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2회째 진행되는 이 날 행사는 ‘호국보훈의 달’6월을 맞아 국가와 민족을 위해 공헌한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의 영예로운 뜻과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자 마련됐다. 


ㅇㅇ

 ㈜한화 이태종 대표이사는 지난해 6월 10일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열린

‘호국보훈의 달 초청행사’에서 대전지방보훈청에 3천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국가유공자 120명, 육ㆍ해ㆍ공군 장병과 보훈가족 400명 등 총 520여명은 야구 관람을 진행하며, 경기에 앞서 ㈜한화 방산 이태종 대표이사가 대전지방 보훈청에 성금을 전달하는‘보훈 성금 전달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기리기 위해 한화이글스 선수단은 밀리터리 유니폼 및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 후 이를 국가보훈처에 기증할 예정이다.

 

한화이글스와 한화방산4社는 이번 홈경기 초청 행사 외에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기리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

댓글작성
댓글2
0 / 300 byte
  • 김성덕
    2017/06/09

    새 감독이나 초청해라. 언제쯤 불러올건데

  • 정은애
    2017/06/09

    한화도 승리를 헌납하고 있습니다. 돌종훈이 덕에 타팀 삼계탕 먹이고 건강하게 승리해서 돌아갑니다. 선수 나이 많다고31세 방출시키고 32세 선수등톡하고. .언플중이네 그냥 못해서 나가라고 하지 언플해서 욕처드시고 있다. 돌종훈~~ 뒷심라이언스! 마리삼성 만들어주니 좋냐?

맨처음 이전10개 1 다음10개 맨마지막